역동적인 상상력과 창의성으로 탄생한 브랜드, ERL
패션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브랜드 ERL은
디자이너 러셀 리네츠(Russell Linnetz)의 독창적인 감성과 상상력으로 태어났습니다.
브랜드명 ERL(Everlasting Recreation Leisure)은
고유한 캘리포니아 레저 문화를 현대적인 디자인에 담아내며,
놀이·예술·패션을 경계 없이 연결하고 있어요.
브랜드 특징
포인트 설명
- 컬러감 & 패턴 과감한 색상, 유쾌한 그래픽, 독창적인 실루엣
- 착용감 기능성과 감성 모두 살린 실용적인 디자인
- 철학 “패션은 놀이다”라는 철학 → 실험성과 위트
일상의 옷이 예술이 되는 순간,
바로 ERL의 디자인을 입는 순간입니다.
ERL은 환경을 위한 패션도 놓치지 않습니다. 재활용 소재, 친환경 공정, 윤리적 생산 등
지속 가능한 패션 브랜드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어요.
ERL FW 24 둘러보기
🛒 빈티지, 세컨핸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한 곳에
중고 감도템 큐레이션 플랫폼 후루츠에서 한 번에
후루츠앱 바로가기⇩
'브랜드 철학 & 큐레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프 뜻과 인기 이유 | MZ세대가 열광하는 스트릿 패션의 상징 (2) | 2025.04.21 |
---|---|
BED j.w. FORD 브랜드 소개 | 전통과 현대를 잇는 감도 깊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2) | 2024.07.08 |
디테일과 모던함을 추구하는 트렌디함 엔타이어 스튜디오 'Entire Studios' (0) | 2024.07.08 |
자연과 사람에 대한 책임감, 스토리 MFG 'Story mfg' (0) | 2024.07.08 |
지속가능한 브랜드의 독특한 아이덴티디 보터 'Botter' (0) | 2024.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