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냥 소녀 답고 프라다의 여동생 이미지였던 Miu Miu.
지금은 프라다의 그늘에서 벗어나 가장 눈길 가는 브랜드가 됐죠. 그 비결은 22년부터 합류한 러시아 스타일리스트 로타 볼코바. 뎀나와 함께 베트멍, 발렌시아가를 거친 로타 볼코바는 기괴한 감각으로 Y2K와 독특함을 더해 미우미우를 현재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찾게되는 브랜드로 바꿔놓았습니다.
물론 기존의 미우미우에게도 잠재력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인기를 얻을 수 있었었는데요. 00년대 미우미우 아이템도 Y2K 무드를 표현하기 좋아 이전의 미우미우의 매력을 아는 사람들은 빈티지로 들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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